0 Comments

이번 겨울은 웬지 조금 일찍 끝날 것 같네요. 벌써 따스한 봄날씨 같으니 말이예요. 이럴때일수록 감기조심하시는거 잊지 마세요.

강추위는 끝났지만 코로나는 아직 종식된게 아니라서 코로나 방역 수칙은 잘 지켜주셔야 됩니다. 그래야 이 코로나 지옥을 빨리 끝낼 수 있습니다.

코로나는 생계의 위험 뿐만 아니라 코로나블루라는 우울감까지 가져오고 있어서 문제가 심각한데요.

오늘 저희 무당티비 는 코로나블루를 이겨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흥분할때 나오는 도파민은 스포츠 관람시 쾌감을 느낄때 분비되는데요. 이런 도파민은 사랑에 빠질때나 식사를 할때에도 분비되어 즐거움을 가중시켜줍니다. 즉, 즐거움과 쾌감의 근원은 도파민 이죠. 도파민이 부족하면 집중력이 손상되고 우울증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코로나로 우울한 일상을 스포츠중계 를 보면서 도파민 분비로 이겨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경기를 함께 응원하는 사람들과 같이 채팅창에서 대화를 나누면서 보면 꼭 2002년 대한민국 4강진출의 신화를 다시 경험하는것 처럼 흥분해서 볼 수 있어서 재미가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축구를 좋아하고 해외 스포츠중계 를 즐겨보고 있습니다.

특히 프리미어리그에는 정말 빅클럽들이 많이 소속되어 있어 재미있는 경기가 많죠.

프리미어리그 순위중 1등 부터 4등까지는 승점 차가 얼마 나지 않아서 과연 이번 시즌은 누가 우승하게 될지 설레여하며 보게됩니다. 특히, 저는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자랑 손흥민선수 때문에 더 해외 스포츠중계 를 열심히 보고 있는데요. 현재 1위는 모하메드 살라 2위는 우리 손흥민선수라서 차이가 1점밖에 나지 않는 차라 이번 시즌은 득점왕도 될 수 있지 않나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만약 손흥민 선수가 득점왕이 된다면 팬으로써 정말 가슴벅찰것 같습니다 .

스포츠중계 어에서 시청중이신가요?

예전에는 프리미어리그 해외스포츠중계 는 티비에서 시청 가능했고, 무료로 볼 수 있었는데, 최근에 다 유료로 전환되어서 난감하신 분들이 많으실거예요.

그래서 제가 싹~ 찾아보았습니다.
제 기준은 끊기지 않게 시청 가능한 초고화질 스트리밍이어야 하고, 믿을 수 있는 사이트여야 하며,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어 있어서 혼자 보는게 아닌, 다같이 보는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채팅창이 활발히 이용중인 곳이어야 하거든요.

이 모든걸 충족시켜주는 무당티비를 찾았습니다. 다른곳들은 너무 광고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제 저는 무당티비로 정착했습니다. 스포츠팬들에 의한, 스포츠팬들을 위한 그런 사이트예요.

무료로 스포츠중계 를 볼 수 있고, 저는 좀 개인정보 노출에 민감한데 걱정없이 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PC와 모바일 어느것으로 보든 고화질로 시청 가능한것도 장점이었구요.

좋은 정보는 공유해야하므로, 저와 같은 마음으로 찾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